본문 바로가기
단어_나는 무슨 말을 하고 있지?

부단히, 부절히, 끊임없이

by 당편 2023. 3. 19.

부단히

  - 늘 이어져 끊이지 않는 상태로 

 

부절히

  - 어떤 것이 끊이지 않게 

 

끊임없이 

  - 사물이나 일이 없어지지 않고 

 


끊이지 않게 스스로를 불행할 상황을 만들었다. 그렇지만 부단히 나아가려고 애썼다. 

행복을 걸어가려는 존재와 불행에 주저앉으려고 하는 존재, 그리고 그 사이에서 지친다며 무기력한 상태에 있는 내가 있었다. 

삶은 끝나는 순간까지 끊임없고 나는 성장하려고 부단히 힘쓸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