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 오늘 어땠어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날.

by 당편 2023. 9. 10.

안녕하세요. 9월 10일 일요일입니다. 
어떤 사람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세상에 와서
 내가 하는 말 가운데서 
 가장 고운 말을
 너에게 들려주고 싶다

 세상에 와서
 내가 가진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세상에 와서
 내가 할 수 있는 표정 가운데
 가장 좋은 표정을
 너에게 보이고 싶다

 이것이 내가 너를 
 사랑하는 진정한 이유
 나 스스로 네 앞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소망이다
   _나태주, 너를 두고

 



나에게 좋은 사람은 누구였나요? 
그 사람이 내게 무엇을 해주고, 
어떤 말을 해줬는지 기억하시나요?

그 사람이 해준 것처럼
오늘은 스스로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주는 거 어떤가요?
예쁜 말을 하고, 

긍정적으로 응원 해주고, 

듣고 싶었던 말을 해주고,

즐거운 일이 없어도 웃어 주는 거죠,
아끼던 향수, 로션, 옷, 신발, 가방을 사용해보고요.
망설이고 있던 좋은 것을 선뜻 해줘도 좋고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