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 오늘 어땠어요?

소소한 행복과 성공을 의식하는 날

by 당편 2024. 1. 9.

안녕하세요. 1월 9일 화요일입니다. 
눈이 무척 온다고 하는데요.
눈 오면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저는 실내에서 왈츠 들으며 흩날리는 눈 바라보기요!)


|행복을 위해 실천해야 할 일이 하나 있다. 
 반드시 따로 시간을 내서 
 당신에게 행복감을 주는 과제를 실행하라. 
 거창할 필요는 없다. 

|작은 즐거움을 자주 경험하면 
 인생의 과제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당신의 타고난 기질을 보완할 수 있다.
_책, 내가 바라는 나로 살고 싶다



크고 의미 있는 즐거움이나 성공 말고 
오늘은 사소해서 지나칠 수도 있는
소소한 행복과 성공을 의식해 보는 거 어떠세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사진 보기, 
즐겨 듣는 노래 듣기, 
좋아하는 옷 입기,
아껴두었던 향수 뿌리기, 
향이 좋은 바디로션 바르기, 
조금 일찍 출발해서 여유롭게 걷기, 
맛있는 음식 먹기, 
손 몇 번 움직이면 끝나는 일,
매일 해냈지만 의식하지 못했던 할 일 등을 
의식적으로 하거나
찾아서 해보는 거죠!


감동적인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