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달(한주)살기

한달살기) 7/7 제주도 D+12 (하도록, 라인업서프 강습, 다래향)

by 당편 2022. 7. 11.

https://skyisgreen.tistory.com/316

 

제주 제주시 하도_카페_하도록 : 사랑하게 될 거야, 문을 열고 두 발을 딛는 순간 직감했다.(리필

https://place.map.kakao.com/1404318388 하도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문주란로 9 1층 (구좌읍 하도리 1488-1) place.map.kakao.com  카카오맵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휴무일자를 파악해야 헛수고를..

skyisgreen.tistory.com

 

https://skyisgreen.tistory.com/323

 

제주시 구좌읍_중국집_다래향 세화점 : 군만두 서비스! 쫄깃한 찹쌀탕수육! 양 많고, 저렴!

주문 : 탕수육(小), 빨간차돌짬뽕 (17,000+8,000) 군만두 서비스는 몇 년만이었다! 군만두 4개가 짜잔! 감탄사가 나올 만큼 맛집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 군만두 서비스, 쫄깃한 탕수육은

skyisgreen.tistory.com

 5시34분 기상, 아침 조깅 5km. 

러닝과 조깅의 차이. 러닝은 생각이 없어져서 좋고, 조깅은 생각이 많아져서 좋다.

초등학교 저학년의 나를 만날 수 있었다. 

 

 오후에 서핑 강습이 있어서 거기에 맞춰서 움직였다. 그래서 근처 카페를 카카오맵을 통해 검색했다. 

'하도록' 해가 쨍해서 양산을 쓰고 걸어갔다.

들어가서 사장님에게 '안녕하세요' 인사를 건네는 순간 직감한다. '이곳이야' 라는 생각. 

조명, 인테리어, 분위기, 커피 리필되는 점, 고양이, 책, 바깥이 보이는 문.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진 공간, 사랑할 수밖에 없는 곳. 

 

서핑강습을 했다, 파도는 0에 가까웠다...

서핑버디와 같이 저녁도 먹었다. 나와 반대인 부분이 많아서, 흥미로운 친구였다. 차를 타고 집에 가는 길에 대화를 나누는 것도 즐거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