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라 너를 미치도록(로베르트 베츠) : "넌 잃을 게 전혀 없어. 오직 얻을게 있을 뿐이야! 당신은 선택권이 있다."

by 당편 2022. 12. 19.

부모님 같은 책이다. 

내가 얼마나 귀한지,

빛나는 존재인지,

사랑스러운지를 깨닫게 해 준다. 

 

오늘이 나를 사랑할 기회라는 것, 

나의 결정을 의식하고

원하는 방향을 가라고 등떠밀어주었다. 

 

과거에는 잘하는 것도,

열심히 한 것도,

해놓은 것도 없어서 괴로웠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하지?

열심히 할 걸 찾자,

잘할 때까지 하자.' 

이렇게 생각하는 나 자신을 보니 성장한 느낌이 든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7929834

 

사랑하라 너를 미치도록 - YES24

당신은 아침마다 즐거운 미소로 깨어나 확신에 차서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내가 이 아름다운 삶을 살고 있다!” 이것은 절대 유토피아가 아니다! 내가 실제로 선택권을 쥐고 함을, 남의 요구에

www.yes2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