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 오늘 어땠어요?

'사랑받기'를 중단하고, 스스로 나를 위하는 날.

by 당편 2023. 8. 30.

안녕하세요. 8월 30일 수요일입니다. 

무조건적인 애정을 바란 적 있나요? 

 

적금 붓듯 성실하게 내 삶을 살아내고,
스스로 만족하고 사랑할 수 있는 자아를 만들어가는 거다. 

결국 인생 끝까지 남을 건 나 자신이다.
나를 가장 사랑할 사람도 나 자신이다. 

나 못지한게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만나는 건
그게 어머니건 친구건 연인이건 자식이건 행운의 영역이다. 
  _책,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보다 나를 더 아껴주는 존재, 

나의 못난 점도 사랑해주는 사람, 

무조건 내 편인인 나만의 사람을 

간절하게 바란 적이 있습니다. 

당신도 그랬나요? 

 

이제 인정하려고 해요. 

그런 존재를 만나는 건 행운의 영역, 

즉 당연한 게 아니라는 것을요. 

 

또한 사랑받지 않아도 생존할 수 있죠. 

나는 성인이니까요. 

 

사랑받길 갈망하고,

사랑해주는 존재를 기다리는 건 

그만하려고 합니다. 

 

나를 위하는 건 뭘까?를 고민하는 하루를 보내려고요. 

가능하면 행동까지 하면 좋겠네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