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달(한주)살기

제주 서귀포 성산읍_카페_브라보비치 : 침대에 누워서 오션뷰 보며 커피 마시기, 아메리카노 8천원의 가치는? 있다.

by 당편 2022. 8. 8.

 

 

 

지나가다가 본 카페였었다. '넓고 크다. 뭔가 관광지다운 대형 카페같다. 우와 핫플레이스 느낌이다. 내가 갈 일을 없겠다.' 란 생각을 했었다. 띠옹. 근데 걷다가 화장실에 가고 싶어서 들어오게 되었다. 진짜 여행은 모를 일이다... -_-

 

 아메리카노 8,000원의 가치가 있는가? 하면 있다고 생각한다. 카페에서 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바다를 보며 커피마실 기회가 흔치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한 사진도 잘 나오기 때문에 여행와서 한 번은 방문해도 괜찮을 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