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 오늘 어땠어요?

나 자신에게 좋은 것만 주는 날.

by 당편 2023. 8. 17.

안녕하세요. 8월 18일 목요일입니다. 

아끼느라 평소에는 잘 하지 않는 것들이 있나요? 

특별한 날에만 하는 것들은 무엇인가요? 

오늘이 그 특별한 날이라면요? 

 

세상에 와서
내가 하는 말 가운데서
가장 고운 말을
너에게 들려주고 싶다

세상에 와서 
내가 가진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세상에 와서
내가 할 수 있는 표정 가운데
가장 좋은 표정을
너에게 보이고 싶다

이것이 내가 너를 
사랑하는 진정한 이유 
나 스스로 네 앞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소망이다
_나태주의 너를 두고

 

 

귀한 옷과 신발, 

훌륭한 음식, 

듣고 싶었던 말, 

아끼던 커피,

기다리던 영화와 드라마,

쓰기 아까운 향수와 바디로션, 

모셔둔 가방, 

하면 할 수 있지만 미뤘던 할 일들, 

남 말고 나에게 좋은 선택 등등이

있을 거예요. 

 

좋고 귀하고 훌륭하다의 기준은 다 다르죠. 

그렇지만 특별한 날, 좋은 날에 하려고 아껴둔 것들이 

있지 않나요? 

 

오늘이 바로 그 특별한, 좋은 날이에요. 

뭐가 좋고, 특별하냐고요? 

특별하고 좋은 걸 나 자신에게 해주니까

특별하고 좋은 날이죠. 

 

좋은 것만 듣고 

좋은 것만 말하고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입고, 신고, 바르고, 만지는 거죠. 

쉽지 않은 일이죠. 그렇기에 의미있는 것이고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