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달(한주)살기

목포_빵집_씨엘비베이커리 : 유명한 곳이라 갔다. 기대도, 실망도, 특별함도 없지만 맛있다.

by 당편 2022. 9. 13.


가까울 것, 빵집일 것, 영업 중일 것+유명한 곳이라서 방문했다. 씨엘비에서 가장 유명한 새우바게트와 크림치즈바게트는 계산하는 곳에서 주문하면 된다. 주문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쾌적하게 잘 되어 있었다.

 


크림치즈바게트는 달달한 편이고, 새우바게트는 약간의 새우향이 첨가된 머스타드 소스빵이었다. 바게트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었다.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는 편이다. 다만 기대도 실망도 특별함도 없는 맛있는 빵이었다. 나의 취향을 알게 된다. 유명하단 이유로 가진 말아야지. 왜냐하면 재밌지 않으니까.

먹으면서 든 생각은? 어제 추천 받았던 김정림선지해장국 갈 걸...

 

2022.09.22 - [한달(한주)살기] - 전남 목포_빵집_코롬방제과점 : 씨엘비베이커리의 크림치즈바게트 비교!

 

전남 목포_빵집_코롬방제과점 : 씨엘비베이커리의 크림치즈바게트 비교!

 코롬방제과점의 크림치즈바게트는 크림치즈가 생크림처럼 부드럽다. 씨엘비베이커리는 좀 꾸덕한 식감이다. 그리고 바게트는 코롬방이 더 질긴다는 느낌이고 씨엘비는 부드럽게 씹히고 질기

skyisgreen.tistory.com

 

댓글